본문 바로가기
범죄/살인마

서부개척시대: 무법자들의 천국

by 누사두아 2023. 8. 27.
반응형

와일드 웨스트의 전설: 개척지를 지배한 유명한 무법자들

무법자들을 표현한 영화



소개

무법천지, 광활한 대지, 길들여지지 않은 영혼의 시대였던 미국 서부 시대에는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무법자들이 등장했다. 이들은 대담한 강도, 총격전, 실제보다 더 큰 인물을 통해 역사에 악명을 새겼다. 와일드 웨스트의 전설이 된 이 악명 높은 무법자들을 소개한다.

제시 제임스: 미주리의 로빈 후드
제임스-영 갱단의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 제시 제임스는 남북전쟁 이후의 저명한 인물이었다. 대담한 은행 및 열차 강도로 유명한 그는 대중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를 부자들의 돈을 훔쳐 가난한 사람들에게 기부하는 현대판 로빈 후드라고 생각했다. 그의 행동에 대한 의견은 분분했지만,

그가 와일드 웨스트 전설에 미친 영향은 상당하다.



빌리 더 키드: 남서부의 젊은 총잡이
헨리 맥카티로 태어난 빌리 더 키드는 링컨 카운티 전쟁에 연루되어 폭력적인 행각을 벌인 10대 무법자였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는 날카로운 사격 실력과 소몰이 및 총격전 참여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다. 그의 짧지만 강렬한 삶은 와일드 웨스트 사가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다.



부치 캐시디와 선댄스 키드: 볼리비아 커넥션
부치 캐시디와 선댄스 키드는 대담한 은행 및 열차 강도로 악명 높은 와일드 번치 갱단의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였습니다. 이들은 미국에서 남미까지 도주하며 끈질긴 추적을 피해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들의 마지막 운명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어 신비로움을 더합니다.



닥 홀리데이: 도박꾼이자 총잡이
O.K. 코랄에서 벌어진 유명한 총격전으로 유명한 닥 홀리데이는 복잡한 인물이었다. 숙련된 치과의사이자 도박꾼이었던 그는 종종 법의 잘못된 편에 서기도 했다. 유명한 법조인 와이어트 이어프와의 관계는 와일드 웨스트 역사에서 그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하였다.



존 웨슬리 하딘: 텍사스의 치명적인 총잡이
존 웨슬리 하딘은 총잡이이자 무법자로서의 무시무시한 명성으로 인해 와일드 웨스트에서 가장 두려운 인물 중 한 명으로 꼽힌다. 40명이 넘는 사람을 죽였다는 그의 주장은 당시의 폭력적이고 무법적인 성격을 잘 보여주고있다.



벨 스타: 무법자의 여왕
보기 드문 여성 무법자였던 벨 스타는 당시의 전통적인 규범을 무시했다. 말 절도에 연루되고 범죄 조직과 연루된 그녀는 와일드 웨스트 역사에서 독특한 인물로 기록되었다. "산적의 여왕"으로 알려진 그녀의 삶은 미스터리와 음모로 가득했습니다.



프랭크와 제시 제임스: 범죄의 형제
제임스 형제인 프랭크와 제시 제임스는 제임스-영 갱단의 업적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은행과 기차 강도에 성공하고 대담하게 법망을 피해 탈출한 이들은 권위에 대한 반항을 상징하는 상징적인 존재가 되었다.


와일드 웨스트의 전설은 무법천지와 모험의 시대를 엿볼 수 있게 해주며 계속해서 우리의 상상력을 사로잡고 있다. .

그들의 행동은 종종 영웅과 악당의 경계를 넘나들었지만, 그들의 악행에 대해서는 결코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이미 포스팅으로 다룬 무법자들도 있지만 아직 쓰지않은 서부시대 무법자들도 추후에 개인별로 다뤄볼 예정이다.

반응형